반응형

코엑스몰 바이킹스 워프 어렵게 예약했어요. 사실 잠실점을 가려고 했으나 급하게 예약하느라 코엑스점만 가능하다고해서 선택한 랍스타 무제한 바이킹스 워프매장입니다.

 

 

주말이라 조금  일찍 도착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기념일이나, 가족모임, 연인등 다양한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평일 저녁은 4시간 가능하지만 금,토,일은 1,2부로 나뉘어져 2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예약을하면 예약금을 인원수로 예치해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토요일 8시타임을 예약했어요. 8시 정각 예약자명을 얘기하고 입장~~~저희는 3명이였어요.

자리로 안내받고 바로 랍스타 코너로 고고씽했네요. 먼저 랍스터 찜을 받고 다음은 해산물 코너로 ~~~해산물은 멍게,해삼,키조개,소라등 본인이  선택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었습니다.서비스도 좋고 싱싱함이 너무 좋았어요.

 

 

 

 

멍게,해삼,전복, 소라~~~멍게향은 입안가득하고, 해삼은 꼬드득 꼬드득 졸깃함이 살아있고, 전복도 씹는맛이 너무 좋았어요. 해산물은 인당 한접시씩 3번 먹었답니다. 해산물을 너무 좋아새서요. 사실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ㅎㅎ

 

 

 

바이킹스 워프 코엑스점~~스시도 선택하면 바로 만들어 주니 좋습니다. 광어, 연어, 참치등 다양하게 있어. 특미 육회도 한컷.... 그릴코너에선 갈비, 치즈랍스터구이,새우구이.... 종류별로 신선하고 싱싱한 재료들로 예약이 힘든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간장새우와 스프, 김치보쌈까지~~선택에 후회 없네요.

 

 

 

 

 

 

 

포도+사과 수박 주스도 맘껏 먹을수 있어요.사실 수박 주스를 처음 마셨는데 달콤하니 색다른 맛이였어요. 설탕을 넣은것처럼 달달하고 시원함이 좋아요~~~

 

10시 마감이라 9시 반쯤되니 밀 계산을 하라는 안내방송도 알려주고....마지막 주문은 마감 10분전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도 하고 너무 좋은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맛보는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우 쉽게까는 방법은??  (0) 2017.09.19
대창구이 효능은??  (0) 2017.04.24
돼지껍데기 칼로리는??  (0) 2017.04.07
비오는날엔 막걸리로~~~  (1) 2017.04.05
청도 한재미나리 삼겹살 맛집  (0) 2017.03.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