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만든 수제요커트에 딸기쨈까지....

간단하게 아침해결입니다.

요즘 요거트를 아침저녁으로 먹고 있는데..

변비에는 별 효과가 없네요.ㅎㅎ

그래도 열심이 먹다보면 좋은 효과가 나타나겠지요!!!

 

 

 

 

 

~~두부참치전~~

두부한모에 살코기 참치캔하나, 양파면 준비완료.

완전 간단한 재료에 만들기도 쉬워 자주 해먹는담니다.

두부는 몸에 좋을거야...이러면서 체면을 걸면서 먹지요...

밀가루 음식인데 몸에 좋지는 않을텐데 말이지요.ㅎㅎ

소금 간은 조금만 하고 싱그우면 간장을 곁들여 먹는어요.

이틀째 아침식사로 먹고있네요.

 

 

 

 

 

맛나겠지유??~~~

아침식사치곤 좀 많은 양인가요??

그래도 먹고 출근해서 열심이 일하다보면 금방 소화가 된답니다.

요즘 더운 날씨 탓인지,,,,체력이 많이 다운된듯해요.

어제는 운동하고나니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운동후 흘린 땀은 시원한데...

어제 더운 날씨탓에 머리가 아팠나봐요.

이제 더운여름인듯하지요.여름이되면 요거트도 만들어 먹을수 있을지

더우면 만사가 귀찮으니...

정말 간단하게 한끼 해결할수있어요.한번 만들어 보세요.ㅎㅎ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텃밭에서 키운 오이  (0) 2016.07.08
스텝박스로 집에서 운동해요.  (0) 2016.05.19
구름 많은 오후입니다.  (0) 2016.05.13
고구마 라떼 한잔해요&&  (0) 2016.05.09
따스한 봄날 삼겹살 파티~~~  (0) 2016.05.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