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겹살도 오랜만에 집에서 먹어 보네요.

고기에는 샐러드가 빠질수 없겠지요??

상추와 치커리로 새콤달콤 만들어 보았어요.

간장, 식초, 설탕, 고추가루 재료도,  만드는 방법도

넘 간단해서 자주 해먹는 샐러드입니다.

요즘 야채 가격이 비싼지만 건강을 위해서 꼭 같이

챙겨 먹는편이랍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한가지 더..마늘입니다.

마늘중에 생마늘이요~~~

웬지 마늘을 먹고나면 건강해지는 기분이..저만의 기분이겠지요!!ㅎㅎ

마늘은 하루에 2~3개정도 먹으면 좋다고 하니 즐겨 먹는편이에요.

구운 마늘도 좋아하지만 삼겹살에는 생마늘이 최고에요!!!

마늘도 어느 순간 먹게 되었는데.

제가 잘 체하는 체질이라...지인의 권유로 마늘을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저랑 마늘이 맞는건지 정말 신기하게 마늘을 자주

먹은 뒤로는 체하는게 잘 없더라구요...ㅎㅎ

요건 믿거나 말거나이지만요~~

 

 

 

 

 

 

삼겹살이 조금 탄듯 만듯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저는 고기를 구우면 태워 먹어서리..ㅋㅋ

제가 잘 굽지는 않아요.

어쩜 열심이 먹을려는 수법일지도 모르지요.

오늘 삼겹살은 쫀득하니 맛나네요.

고기 먹은후에는 된장찌게랑 밥을 먹어야하는데

오늘은 놓치고 말았네요.

사실 마트 다녀오고 귀찮아서 끊이지 못했어요.

오늘도 배불리 잘먹었습니다ㅎㅎ

저 많은 지방은 제 뱃속으로 저장중이만 열심이 운동해햐겠지요!!!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걱정이 되긴 하지만.

먹는건 멈출수가 없어요.

앞으로는 건강을 위해 적당이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