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간단 샌드위치 만들기랍니다.

재료는 식빵, 햄, 사과, 양배추, 마요네즈

재료도 간단하지요??ㅎㅎ

아침을 간단하게 먹는 저만의 샌드위치랍니다.

먼저 식빵을 동글이로 밀어서 얇게 밀어 줍니다.

그리고 각 재료들을 채썰어 마요네즈와 버물리면 준비 끝~~~

초간단하지요~~

 

 

 

 

 

 

그리곤 랩을 적당한 크키로 잘라서 식빵을 놓고

그위에 준비한 재료들을 가지런히 놓습니다.

그리고는 돌돌 말아만 주면 요렇게 예쁜 샌드위치 완성이에요.

쉽~~~~죠잉

내용물은 자기가 좋아하는 과일로 넣어셔도 되고 그래요.

저는 햄을 좋아해서 햄듬뿍 사과 듬뿍 넣고 만들었네요.

 

 

 

 

 

 

이제 먹을 준비 완료~~~

아침이라 우유랑 함께 먹었어요.

커피는 삼실에 가서 먹을려구요.ㅎㅎ

나름 쉽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근데 요것도 혼자 먹을려니.....

굶지 말라는 식구들의 잔소리에 먹기는 하지만요.

밀가루 음식을 줄여야하는데 쉽게 안되네요.ㅎㅎ

다들 간단하게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어 보세요.

함께 드실분이 계시다면 더 좋겠지요!!!

맛있게 드시고 일도 멋지게~~~

반응형

'맛보는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 내리는날엔 북면 막걸리  (0) 2016.04.28
매운 종로쭈꾸미 먹으러 왔어욤  (0) 2016.04.12
강남역 바비레드  (0) 2016.03.25
후쿠오카 함바그 좋아요~~~  (0) 2016.03.20
후라이드치킨의 참맛...  (0) 2016.03.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