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양말공예 **

양말인형 만들기

 

 

 

 

 

 

우연이 알게 된 양말공예...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은 저는 이수업을 보자말자 등록하고왔었어요.

어느듯 식구가 이렇게 많아졌어요.ㅎㅎ

앙증맞은 토끼한쌍~~~

양말을 뒤집어서 도안대로 작업하고 바느질하고...

그리고 방울솜을 채우고.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였어요.

솜을 좀 적게 채우면 예쁘지 않고 그렇다고 과하게

채우니 모양이 이상해지는 현상이 생기더라구요.ㅎㅎ

맘먹은되로 쉽게 되는게 없네요.

 

 

 

 

 

얼룩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왕눈이 얼룩말

검정 흰색 줄무늬 양말이에요. 얼굴만들고 귀, 손.

털실로 머리카락까지 만들어주면 완성~~~

조금 크게 만들고 안고 잘고 있는 인형이 될것같아요.

키카 커서 솜으로 채우는데 한참 걸렸네요.

양말로 인형을 만든다는건 상상도 해보지 못했는데

개발하신분의 창의력 넘 넘 좋으신분 같아요.

 

 

 

 

 

**병정**

ㅎㅎ. 약간 불성실한 군인 아저씨 같지요??

몰터치도 하고...잼있는 양말공예랍니다.

화장까지 시켜주니 말이에요.

이런 양말도 구경하기 힘들겠지요!!!

검정실로 스마일 웃음도 만들어 주고

모자가 예술이지 않나요??

창을 만들어 진짜 모자 같지요??

군인 아저씨 씩씩한 모습 보여주셔야지요.ㅋㅋ

 

 

 

 

 

요아이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랍니다.

근데 아이들은 별로 선호하지 않더라구요.

눈 높이가 나름 다 있나봐요..

뽀글 뽀글 긴 머리카락도 만들고.

여성스러운 레이스도 달아주고.

잘 어울리은 한쌍이지요??

웬지 남자가 더 사소곳해 보이지 않나요?ㅎㅎ

맘에 드는 아이라 제일 잘보이는 곳에 두었답니다.

 

 

 

 

 

 

 

**엄마, 아빠**

실제 어린이집에서 상황극으로 쓰여지는 엄마, 아빠입니다.

울 아빠들의 평범한 직장인 모습 같지요??

엄마는 외출 나오신듯...ㅋㅋ. 즐거워 보이셔요.

아님 아빠랑 쇼핑을 나오셨을라나.엄마가 과하게 지름신을 하신듯

아빠의 표정이 별로이지요.

회사일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신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양말공예 무궁무진한것 같아요.

사람에서 동물,꽃,,, 넘 종류가 많아요.

집에서 패키지로 주문하셔서 만들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삼총사는 언니, 오빠, 동생입니다.

나란히 예쁘게도 줄섰네요.

아이들의 제 각각 표정. 표정을 만들어 양말을 찍어낸다는것도

대단하신듯~~~~

호주머니까지 표현해주고...ㅋㅋ

단추 총총 달아주고...

목에 반짝이도 만들어 주었답니다.

집에서 만들때 밤늦도록 만들던 생각이 나네요.

제가 취미가 참 많긴하네요.ㅎㅎ

제대로 끝까지 하지 못해 탈이지만요.

 

 

 

 

 

 

 

큰 호랑이, 아기 호랑이

얼룩 호랑이,,,,으르렁~~~호랑이 같으나요??

수염도 달아주고...

요아이는 상체와 하제 결합하는 작업이 힘들었어요.

제가 바느질에 솜씨가 없는건지...

요 아이들 제외하고도 집에 나란이 줄서서 저를

기다리는 아이들도 많이 있답니다.

그 친구들은 다음 기회에,,,ㅎㅎ

곧 올려 드리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