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워진 날씨탓에 냉동실이 바쁘게 돌아갔는데... 여름필수품 가정용제빙기를 구입하면서 한결 편해졌어요

 

 

 

 

 

오늘 드디어 도착한 가정용제빙기입니다.제빙기가 없을땐 하루에 몇번씩 냉동실 문을 열고 닫았는지 모르겠네요.

 

 

 

투명한 투입구로 쉽게 확인할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레드로 주문했는데 그레이색상이 배송되어 당황하긴했지만 또 다시 기다리기 싫어서 그냥 패스했어요.

 

 

 

 

 

 

첫사용을 위해 먼저 바스켓등 가볍게 세척을 해준후 사용했어요~~ 세팅은 어렵지 않고 간단했어요. 전원/얼음크기/물/아이스풀

 

 

 

 

전원을 연결한후 얼음사이즈는 L지로 설정한우 물통에 물을 부어줍니다.이제  몇분후면 얼음이 와르륵 쏟아지겠지요!!

 

 

 

 

이제 아이스커피, 음료,물을 시원하게 맘껏 마실수 있을거 같아요. 작동할땐 소음은 그닥 크지 않은데 얼음이 떨어질때 소리나는건 어쩔수 없네요. 그래도 큰 소음은 아니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가정용 제빙기 간단하고 빠르게 사용할수 있는 핫한 아이템이네요. 얼음은 한번 만들어질때 9개가 만들어져서 30분이면 바스켓에 가득 채워지네요. 더운 여름 아이스커피 맘껏 마실수 있을거 같네요.

 

가격도 착하고 여름필수품 가정요제빙기 구입하셔서 편하게 사용해보세요~~

 

 

2019.05.25 - [분류 전체보기] - LG프라엘 마스크 후기~~~

2018.03.06 - [분류 전체보기] - 에어프라이어 사용법

반응형

+ Recent posts